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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농가의 체계적인 조직관리 및 운영효율화와 생산, 개량, 사양기법 정착으로 안정적인 고급육 생산기반 마련하고 안정적인 조직운영 및 직원 전문성 향상을 통해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관리하며, 종합적인 비젼과 방향을 도출로 한우 최고의 브랜드로 정착하기 위한 브랜드 컨설팅 사업에 다음과 같은 범위로 참여함.
◎ 개량, 사양, 이력정보관리의 체계화
◎ 농가조직 및 지역별 연구회 운영
◎ TMR사료의 개선 및 활용 활성화
◎ 경영체, 회원농가의 수익성 증대를 위한 계열화 및 운영방안 개발
◎ 경영체의 분야별 전담조직 체계화
◎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한 진단 및 분석
◎ 단풍미인한우의 중단기 마케팅 계획 수립
현재 단풍미인한우 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중인 브랜드 한우 위탁사육장과 함께, 향후 건립되는 친환경 유기축산타운, 우량송아지 생산 비육 시설이 완공된 이후에도 위탁사업장 건립 사업을 진행하여 3천두 이상의 대규모 사육 단지를 조성하여 명품 브랜드육 생산 기반을 확립, 지속적이고 원활한 브랜드 한우 생산과 공급 환경을 만들어 낼 것이며, 새로운 농촌체험 테마파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향후 계획을 수립.
번식/일관사육 농가에서 생산한 송아지를 일반인/농가가 구입하여 브랜드 생축장에 위탁 입식. 위탁자 측에서 관리비와 사료비 일체를 부담하고, 브랜드에서 사육하여 출하.
한우 사육에 관심이 있거나 재태크를 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재태크와 동시에 명품 브랜드 한우 생산에 기여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위탁 사업
출하 후 제반비용을 제외한 수익 전부가 수요자에게 귀속됨. 높은 수익 창출 및 환원을 위해 고품질 브랜드육 생산 의욕이 높음
조합 주관의 위탁 사업 조합이 한우 소유권을 가지고, 송아지 구입 자금과 사료, 약품비 일체를 부담하며 매 월 위탁관리비 지급. 농가는 사육과 우량송아지 생산에 전념하는 방식의 위탁 사업
조합 및 조합에 소속된 회원 농가 위주의 생산 활동
한우 소유권이 조합에 있어 조합의 한우를 농가가 키우는 형태. 제반비용은 조합에서 지급하지만 출하 후 수익이 조합에 귀속되어, 고급육 생산 의욕 저하의 우려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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